배송 현황에 배송 완료로 표시되는 내용은, 저희 뮤렌 공식몰에서 정상적으로 배송을 접수하여 출고를 해드린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
이와 같은 경우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, 주문 내역의 배송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배송 담당 기사님께 직접 문의하셔야 하며,
해당 내용의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,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함께 고객센터나 Q&A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다만, 주문시 고객님께서 주소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셨거나, 배송시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연락드렸으나 부재이신 경우,
뮤렌으로 반송이 되어 배송 완료로 보일 수 있습니다.
이와 같은 경우 재배송 받으시기 위한 왕복택배비 6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,
반품으로 요청을 주시는 경우에도 왕복택배비를 차감 후 환불 진행하여 드립니다.
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나 Q&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▶고객센터 02-3487-3935 / 평일 10:00~18:00 / 토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)